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리뷰 이블헌터타이쿤(evil hunter tycoon),쿠폰번호도! -타이쿤,방치형-

보현이 2020. 1. 30. 16:17
반응형


<이블헌터타이쿤(evil hunter tycoon)>

-장르:타이쿤,방치형-

이블헌터 타이쿤! 이번에 베트남 여행을 가게 되어서 비행기에서 할만한 게임을 찾다가 발견한 게임입니다! 원래 경영시뮬레이션이라는 타이쿤 장르를 굉장히 좋아해서 보자마자 꽂혔는데 아쉽게도 비행기모드에서는 작동이 안되는 데이터가 필요한 게임이네요 ㅜㅜ 그래도 설치한 김에 한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쿠폰번호:2922de6609185f4707

시작이 되게 음침하고 분위기 있죠? 이블들이 세상에 나타나 혼란하고 사람들은 다 지하에 살게되는데 그때 몇몇사람들이 밖으로 나가겠다고 외치며 시작됩니다. 그들이 이블헌터가 되고 마을을 짓고 몬스터를 사냥하며 게임이 진행됩니다.

사실은 이런 되게 귀여운 게임입니다. 맵의 가운데에서 헌터들을 위한 인프라를 설치할수있어요. 헌터를 고용하고 그 헌터는 몬스터를 잡으러갑니다.

이렇게 헌터 레벨에 맞게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잡으면 아이템을 얻습니다. 헌터가 얻는거라 헌터의 인벤토리에 따로 저장이 되는 시스템이에요. 이 헌터가 파밍한 아이템을 마을에서 사서 아이템을 만든 후 그걸 다시 헌터가 사냥을 위해서 구입하는 그런 시스템입니다.

아이템을 사서 대장간에서 장비를 만들면 그 장비를 헌터가 사서 더 강한 몬스터를 잡습니다. 장비 맞추는 순서는 무기 방어구 악세순입니다. 무기부터 만들어야 빨리 잡고 피달면 마을와서 원활하게 플레이됩니다. 그래도 방어구를 너무 늦게 만들면 사냥도 못하고 자주 죽어 부활만 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배분해야합니다. 보라템부터는 강화도 해야합니다. 5강은 필수!

헌터가 배가 고파지면 헌터가 주워온 밀가루를 사서 케이크를 만들어 팝니다.

헌터가 피로하면 헌터가 가져온 털로 침대를 만들어 팔고요. 어떤 시스템인지 이해가 되죠?

이렇게 거래소에서 헌터의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정량만 사놔서 만들어야 돈도 안막히고 헌터도 팔고 살 물건이 생긴답니다.

특히 건물재료 장비재료는 미리 알아보고 제작법보고 필요한 만큼만 사는게 좋아요 가격이 높고 쓸 때도 없어요.

지하던전은 방치해놓을수 없어서 플레이어들이 자주 안하시는 컨텐츠이지만 여기서 드랍되는 피닉스의 깃털이라는 재료가 후반부 건물에 필요하므로 자주자주 돌려놓아야합니다. 꼭 팔라딘 1명데려가야 합니다. 캐리해요.

그리고 보스의 뿔피리 건물을 지으면 이렇게 모여서 보스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위의 ui를 눌러서 진행하면됩니다. 보스몹은 레전더리 장비 재료나 장비를 드랍합니다.

그리고 100레벨이 되면 헌터는 환생해서 강해지고 특성을 얻게됩니다. 다시 100찍고 1 이렇게 여러번 환생해서 게속 강해집니다.

오코스와 이세나를 보시면 버서커 1 레인저 1 이렇게 되있죠? 1번의 환생을 했다는 표시입니다.

이렇게 특성을 찍을 수도 있구요. 이 게임이 굉장히 친절해서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세세한팁!

1.지하던전도 팔라딘이 필수지만 필드에도 한지역당 하나는 있어야 도발때문에 딜러가 안죽는다!

2.엘리멘탈로는 헌터초대장을 사자!

3.마을정리는 나중에하자! 

가볍게 방치형 타이쿤을 찾으신다면 이 게임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